호텔 호캉스

부담 덜되는 서울 가성비 호캉스 10만 원대 호텔 BEST 4

갑자기 떠나고 싶을 때 부담 없이 서울 가성비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10만 원대 호텔 4곳을 함께 살펴보세요. 

10만 원 대 예산으로 즐길 수 있는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들 

갑자기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부담이 너무 되지 않는 선에서 호캉스를 보내는 일은 새로운 이벤트가 될 수 있습니다. 호텔이지만 10만 원 대 예산으로 호텔만의 특유의 서비스를 느끼며 즐길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글래드 강남 코엑스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은 글래드 강남 코엑스입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입니다. 호텔이 위치한 삼성역에는 코엑스를 비롯하여 현대백화점, 그리고 봉은사까지 쇼핑부터 즐길 거리가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의 룸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집을 벗어난 느낌이 확실히 들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곳곳에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방에서 호텔이라는 기분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어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줍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는 꿀잠 패키지, 티젠과 농심과 함께하는 서머 쿨캉스, 글래드 피크닉 등이 있습니다. 반차 캉스, 반나절 호캉스와 같이 숙박 없이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신라 스테이 삼성 

>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은 글래드 강남 코엑스와 가까이 있는 신라 스테이 삼성입니다. 신라 스테이 삼성은 코엑스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라 호텔에서 비즈니스호텔로 만든 신라 스테이는 좀 더 모던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신라 스테이 삼성의 로비는 21층에 위치해 있어 호텔 방을 소개받기 전에 화려한 삼성역 사거리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21층에는 루프탑 테라스 바와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신라 스테이 삼성을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로 추천한 가장 큰 이유는 21층 루프탑 테라스 때문이기도 합니다.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이 가능하고 인기가 많은 장소입니다. 21층 탁 트인 고층 루프탑에서 한강, 롯데타워, 코엑스 등 서울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루프탑 테라스의 노을이 지는 뷰는 특히나 멋지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오는 장면이지요. 

다른 호텔도 당연히 주말 숙박비가 비싸고 주중이 저렴한 편인데, 신라 스테이 삼성은 주중에 호캉스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나네요. 신라 스테이 삼성도 숙박 없이 8시간 정도 방에 머무는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그랜드 워커힐 서울  

>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릴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입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5성급 호텔이지만 10만 원대 가격의 방이 종종 나오니 눈여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교적 오래된 호텔이지만 서울 동남쪽의 아차산에 위치하여 고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호캉스를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호텔 주변의 산책 코스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 

호텔이 도심 한가운데 있지 않고 아차산 쪽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다고 말할 순 없지만 호텔 셔틀을 자주 운행하기 때문에 차 없이도 그랜드 워커힐에서 호캉스를 지내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도심 한가운데 조용한 아지트를 방문하는 기분입니다. 

다른 가성비 호텔에 없는 수영장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산속에서 한강을 바라볼 수 있어 또 다른 야경과 한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서울 가성비 호캉스 호텔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입니다. 동대문 DDP와 쇼핑몰이 있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근처에 호텔이 위치해 있습니다. 쇼핑몰뿐만 아니라 청계천과 광장 시장도 멀지 않아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의 룸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동선에 신경을 썼으며 방에서 남산 혹은 서울 시내를 볼 수 있습니다. 호텔 라운지에서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해피아워 서비스는 호캉스로 머물기에 너무나 좋은 조건입니다. 주류와 함께 페어링 해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먹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 호캉스 장소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을 추천하는 큰 이유는 루프탑 수영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20층에 있는 야외 수영장은 말 그대로 도심 속의 휴양지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습니다. 호캉스를 하는 이유가 도시에서도 휴양지 기분을 내고 싶어서가 많은 데 그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평일 날짜를 잘 선택하면 10만 원대에 도심의 야외 수영장이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에서 즐거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마무리

10만 원대 예산으로 서울 가성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4곳을 알아보았습니다. 호텔마다 각각의 특색과 장점이 다릅니다. 나와 맞는 호텔에서 즐거운 바캉스를 보내길 바랍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