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의 번화가 지역인 난바에서 머무를 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인기 있는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오사카의 남쪽 미나미 지역의 중심에 있는 난바는 오사카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방문하는 지역으로 관광객으로 붐비는 지역입니다. 난바 역을 중심으로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니혼바시 등이 있습니다. 이 지역 모두 인기 관광 지역입니다. 난바 지역의 호텔들은 주요 관광지와 쇼핑 지역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 리스트를 읽어보세요.
오사카 숙소 위치 추천
1.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
첫 번째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은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입니다. 센타라 그랜드 호텔 오사카는 5성급 호텔로 아고다에서 오사카 난바 지역에서 가장 평점이 높은 호텔입니다. 2023년 오픈한 신식 호텔로 모든 것이 깨끗한 것이 장점입니다.
호텔은 난카이 난바 역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호텔 2층의 로비는 “야마다 전기 LABI1 난바”와 “난바 파크스”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난바 파크스를 통해서 숙소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5성급
- 아고다 평점 9.1 (후기 4,450건)
- 신식 건물
- 난바 파크스와 호텔이 연결
2.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은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입니다. 호텔 포르자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는 관광 목적으로 머물기에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글리코상, 신사이바시 상점가, 난바 역까지 모두 도보 5분 이내에 갈 수 있습니다. 주요 맛집이나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어 중간중간 호텔에서 쉬어가기도 좋습니다.
- 3성급
- 아고다 평점 9.1 (후기 10,809건)
- 도톤보리 중심에 있어 주변에 맛집과 명소를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
3. 베셀 인 남바
세 번째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은 베셀 인 남바입니다. 베셀 인 남바는 가성비와 위치가 장점이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난바 역까지 도보로 2분 내 도달이 가능하고 글리코상까지도 3분 거리 안에 있습니다. 편의점, 도톤보리, 돈키호테, 이치란 등이 모두 주변에 있어 위치가 가장 큰 장점이고 숙박 비용도 조식 포함 10만 원 대로 보통 가능합니다. 비교적 신식으로 방이 깨끗한 편이지만 방의 크기는 작은 편입니다.
- 4성급
- 아고다 평점 8.7 (후기 1,665건)
- 도톤보리 중심에 있는 가성비 호텔
4.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네 번째로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은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입니다.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는 대욕장이 있어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은 닛폰바시 역 근처에 위치해 있고 도톤보리까지 도보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구로몬시장, 빅카메라 등 주변 쇼핑할 곳도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있고 주변에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 4성급
- 아고다 평점 8.9 (후기 15,274건)
- 대욕장이 있는 호텔, 다다미 방
5.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마지막 오사카 난바 호텔 추천은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입니다.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는 2023년 새로 지어진 신축 호텔입니다. 새로 지어졌기 때문에 모든 시설이 깨끗합니다. 호텔은 난카이 난바 역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다카시마야 백화점, 난바파크스,스카이오,시티 등 쇼핑센터가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쇼핑하기 편리합니다.
- 4성급
- 아고다 평점 8.9 (후기 6,763건)
- 2023년 신축, 쇼핑센터와 가까운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