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야경

오사카 전망대 4곳 야경이 멋진 가볼 만한 곳

오사카 여행 일정 중 야경 보는 곳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가보면 좋은 오사카 전망대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오사카 전망대

서일본의 중심 도시 오사카는 오래된 전통과 현대의 세련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다양한 모습을 하고 있는 오사카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오사카 전망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오사카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오사카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 빌딩

1.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전망대

첫 번째로 소개하는 오사카 전망대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의 공중정원 전망대입니다. 오사카 여행할 때 가볼 만한 곳에 항상 추천되는 장소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세계 최초로 높이가 173m인 초고층 두 개의 빌딩이 연결된 건물입니다. 이 두 건물을 연결하는 꼭대기에 공중정원 전망대가 위치해 있습니다. 

360도로 상부가 열린 옥상에서 자연 바람을 그대로 느끼면서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특히 석양과 야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밤이 되면 스카이워크는 밤하늘에 쏟아지는 은하수와 같은 루미 스카이워크가 됩니다. 오사카 시내의 야경을 배경으로 우주 속의 밤하늘을 걷는 기분이 듭니다.   

2. 햅파이브 대관람차

두 번째로 소개하는 오사카 전망대는 햅파이브(HEP FIVE) 대관람차입니다. 우메다 스카이빌딩과 함께 우메다 중심에 있는 햅파이브 관람차는 직경이 75m의 빨간색 대형 관람차입니다. 한큐의 대형 쇼핑몰인 햅 파이브 건물 7층에서 탈 수 있습니다.   

관람차를 타면 지상 106m 높이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오사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 햅파이브 관람차에는 은은한 조명이 있어 특별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햅파이브 대관람차는 한 바퀴를 도는 데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초고층 위에서 내려다보는 경험도 좋지만 한 번쯤은 움직이는 공간에서 시내를 내려다보는 것도 특이한 경험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저녁 10시 45분이 마지막 탑승 시간입니다.   

오사카 야경
오사카 야경

3. 하루카스 300 전망대 

세 번째로 소개하는 오사카 전망대는 하루카스 300전망대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300m 높이에 60층인 일본에서 현재 가장 높은 빌딩인 아베노 하루카스 빌딩의 58-60층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오사카의 가장 높은 곳에서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오사카 최대 규모의 통유리로 둘러싸인 전망대에서 해가 지는 시간에 맞춰서 가면 일몰과 야경 모두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매일 저녁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너무 늦지 않게 전망대를 방문하는 것이 좋겠군요. 

4. 사키시마 코스모타워 전망대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오사카 전망대는 사키시마 코스모타워 전망대입니다. 오사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라고 불리는 높이 252m의 사키시마 코스모타워에 위치한 전망대입니다. 오사카 베이에어리어에 위치하여 조금 멀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심의 전망대와는 확연히 다른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사키시마 코스모타워 전망대 역시 해 질 무렵 방문해서 석양과 야경을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용한 가운데 광활한 바다와 오사카 항구 그리고 오사카 도시의 모습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입장은 오후 9시 30분으로 다른 전망대보다 일찍 마감합니다. 

마무리

오사카 여행에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오사카 전망대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망대마다 각기 다른 뷰와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행 스타일에 맞는 곳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합니다. 전망대 이용에 오사카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무료입장 가능한 곳도 많으니 살펴보세요.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