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에메랄드 밸리

괌 가볼 만한 곳 추천 TOP5 자유여행 인기 관광명소

휴양지로 유명한 아름다운 섬 괌의 관광 명소 위주로 괌 가볼 만한 곳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괌 가볼 만한 곳 추천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태평양의 섬 괌은 휴양지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거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볼 거리가 많은 곳, 인기 관광명소 중심으로 괌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괌 투몬 비치
괌 투몬 비치

1. 투몬비치   

첫 번째 괌 가볼 만한 곳 추천 장소는 투몬비치입니다. 투몬비치는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이고 해변입니다. 에메랄드빛의 깊지 않은 투명한 바다와 새하얀 긴 백사장으로 아름다운 곳입니다. 투몬비치는 가장 아름다운 해변답게 주변에 고급 호텔들이 줄지어 서있고 레스토랑, 쇼핑몰 등으로 주변이 상당히 번화한 곳입니다. 

괌의 호텔들은 투몬비치 뷰의 룸을 만들거나 수영장에서 투몬비치를 볼 수 있게 할 정도로 괌을 대표하는 해변입니다. 투몬비치의 바다는 맑고 투명하며 깊지 않아서 누구나 바다에서 물놀이와 스노클링 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다의 파도가 잔잔한 편이고 물이 너무 차갑지 않아서 너무나도 좋았던 기억이 남습니다.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많은 사람들이 해변에서 해가 지는 장면을 보고 사진으로 남기는 곳입니다. 바다가 얕고 잔잔하지만 물에 들어가기 전에 조수 간만의 차를 확인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2. 피쉬아이 마린파크 

두 번째 괌 가볼 만한 곳은 피쉬아이 마린파크입니다. 피시아이 마린파크는 해양 보호 구역인 피디 베이 바다 내의 해양 공원으로 200종이 넘는 열대어와 80여 종의 산호초가 서식하고 있는 곳입니다.  

피쉬아이 마린파크에는 해저 전망대가 있어 바닷속 10m 아래에서 26개의 창문을 통해서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와 가오리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피시아이 마린파크에서는 해저 전망대 외에 바닷속을 관찰하고 돌아다닐 수 있는 스노클링 투어와 태평양에서 헤엄치는 돌고래를 찾아서 구경하는 돌핀 크루즈 투어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3. 투몬거리 티 갤러리아, 더 플라자

투몬 거리는 오전 및 오후에 물놀이를 하고 저녁쯤에 방문하면 좋은 괌 가볼 만한 곳입니다. 투몬거리는 괌의 번화가로 레스토랑과 명품 매장들이 모여있는 티 갤러리아와 더 플라자가 있습니다. 

괌에서 관광도 하고 액티비티도 하면서 쇼핑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괌에서 하는 쇼핑의 좋은 점은 할인율도 높은 편이고 무엇보다도 섬 전체가 면세지역이기 때문입니다. 섬 전체가 면세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루이비통, 샤넬, 프라다, 불가리 등 대부분의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구찌는 괌 특산물이라고 하던데 실제 가보니 정말 제품이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명품 외에 중저가 브랜드들이 살만한 것이 거의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명품을 면세 가격으로 장만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투몬거리에서 쇼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 갤러리아 

  • 주소: 1296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운영 시간: 
    • 월- 금: 오후 12시 – 오후 7시
    • 토 -일: 오후 12시 – 오후 8시

더 플라자 

  • 주소: 1225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 운영 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괌 가볼 만한 곳 에메랄드 밸리
괌 가볼 만한 곳 에메랄드 밸리

4. 에메랄드 밸리 

네 번째 괌 가볼 만한 곳은 에메랄드 밸리입니다. 괌 여행을 하면 남부 투어를 많이 하는 데 남부 투어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자유여행으로 가신 다면 에메랄드 밸리를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메랄드 밸리는 피시아이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고 찾아가기 어렵지 않습니다. 에메랄드 밸리는 바닷물이 한 쪽으로 들어오면서 생긴 곳인데 돌담 사이로 이름처럼 에메랄드빛의 바닷물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물이 정말 투명하고 맑아서 물고기는 물론 바닥까지 다 보이는 데 물의 빛깔이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돌담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돌담 길로 걸어갈 수 있는 데 매우 좁아서 한 명씩 걸을 수 있는 정도이고 무엇보다도 물뱀이 나오는 곳이라서 물속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5. 사랑의 절벽

마지막 괌 가볼 만한 곳 추천 장소는 사랑의 절벽입니다. 슬픈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아름다운 괌의 경치를 볼 수 있는 해변 절벽으로 괌의 4대 천연기념물 중 하나이고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사랑의 절벽에 오르면 괌의 바다와 숲으로 이루어진 언덕을 볼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사랑의 절벽에는 전망대가 있는데 3달러로 일반 언덕에서는 보이지 않는 아슬아슬한 절벽과 끝없이 펼쳐지는 해안선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전망대에서 보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 주소: 1GRM2+XXQ, Tamuning, 괌
  • 운영 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마치며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휴양지 괌은 유적지가 많은 장소는 아니지만, 인기 있는 관광 명소와 볼 거리가 있는 곳을 위주로 괌 가볼 만한 곳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괌 여행에서 즐거운 여정을 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