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리조트

괌 호텔 추천 TOP5 자유여행 숙소 리조트 비교 

괌에는 정말 다양한 숙소들이 있는 여러 조건을 비교해 보고 괌 호텔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괌 호텔 추천  

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괌은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4시간 정도의 거리라서 인기가 많은 휴양지입니다. 괌에는 다양한 호텔 및 리조트 시설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괌은 연식이 오래된 호텔들이 많은 편인데, 여러 호텔 중 인기 많고 리뷰 좋은 곳으로 괌 호텔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괌 호텔 추천
괌 호텔 추천

1. 괌 츠바키 호텔 (더 츠바키 타워)

첫 번째 괌 호텔 추천은 더 츠바키 타워, 츠바키 호텔입니다.  2020년에 최근에 설립된 괌에서 유일한 6성급 호텔입니다. 괌의 대부분의 호텔이 오래되어 노후된 곳이 많은데 신축 건물이라는 점이 매우 큰 장점입니다.   

호텔은 투몬 비치 언덕 위에 지어져서 방에서 투몬 비치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새로 지어진 호텔답게 룸 컨디션은 청결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룸의 크기도 다른 호텔에 비해 큰 편입니다. 조식 및 저녁 등의 뷔페가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걸로 유명합니다. 

새롭고 6성급인 괌 츠바키 호텔(더 츠바키 타워)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숙소로 떠올랐습니다. 단점이 많지 않지만 가장 큰 단점은 높은 숙박비입니다. 1박에 50만 원 정도는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투몬 베이 끝에 위치하여 명품 쇼핑 거리 등 메인 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점입니다. 

2. 두짓타니 괌 리조트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괌 호텔 추천은 두짓타니 괌 리조트입니다. 두짓타니 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가 생기기 전까지는 2015년에 설립된 5성급이고 가장 신축 호텔이었습니다. 다른 오래된 5성급 호텔에 비교해서 가장 깨끗하고 좋은 시설로 최고 인기 호텔입니다. 

두짓타니 호텔의 장점은 위치입니다. 투몬베이 중앙에 위치하였고 명품 쇼핑 거리인 T 갤러리아도 걸어서 2-3분 내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레스토랑들은 괌 내에서 가장 유명한 곳들입니다. 괌은 휴양지라서 모든 해산물 등을 수입에 의존해서 음식이 그렇게 맛있지 않았는데 두짓타니 호텔 안의 레스토랑이 실제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괌의 유명한 투몬 비치와 호텔이 연결되어 수영장에서 바로 나갈 수 있습니다. 해변의 썬 베드와 모래 놀이 도구 등은 모두 유료인 것이 단점입니다. 호텔 내 수영장은 추운 편이고 썬 베드도 많지 않아 이용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두짓타니 역시 1박에 30-40만 원 하는 가격이 최대 단점이고 청소가 깨끗하지 못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깨끗했으나 청소와 방음에 대한 불만 후기가 많은 것을 참고하세요. 

3. 두짓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세 번째 괌 호텔 추천은 두짓 비치 리조트입니다. 과거 아웃리거 호텔을 두짓 비치 리조트로 변경하고 리노베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두짓 비치 리조트는 괌의 어느 호텔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위치에 호텔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첫 번째도 두 번째도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명품 쇼핑몰이 호텔과 연결되어 있고 티 갤러리아와 레스토랑은 바로 길 건너에 있습니다. 괌의 주요 시설이 호텔 리조트 안에 있는 것처럼 모두 30초 내에 근접거리에 있습니다. 두짓타니 호텔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웃리거 호텔의 가장 큰 단점은 노후된 룸이었는데, 두짓 비치 리조트로 변경되면서 리노베이션이 되었습니다. 두짓 비치 리조트는 4성급으로 1박에 30만 원 정도로 숙박비가 비싸지만 두짓타니 호텔과 비교하면 가성비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롯데호텔  

네 번째로 괌 호텔 추천은 롯데호텔입니다. 롯데호텔은 더 츠바키 타워 근처인 투몬 비치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은 한국어 지원이 가장 잘 되어있고 가족 단위로 여행을 많이 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베이비 룸도 있습니다. 베이비 룸은 어린이를 위한 비데, 발판, 인형 등 어린이 친화적으로 룸이 꾸며져 있습니다.  

롯데호텔의 또 다른 장점은 괌에 몇 안 되는 인피니티 풀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해가 지는 투몬 비치를 인피니티 풀장에서 바로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호텔은 투몬 비치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해변으로 바로 나갈 수 있습니다. 롯데호텔과 연결된 투몬비치가 아름다워 스노클링도 많이 하는 곳입니다. 

롯데호텔은 더 갤러리아 등 투몬 비치 중심거리와 10분 이상의 거리에 있어 차로 움직여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후된 룸 컨디션과 레스토랑 서비스가 아쉬운 점입니다.  

5. 괌 하얏트 리젠시  

마지막 괌 호텔 추천은 괌 하얏트 리젠시입니다. 괌 하얏트 리젠시는 전 객실이 오션뷰로 위의 4개 추천 호텔과 함께 괌 여행 시 항상 추천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괌 하얏트 리젠시는 방의 크기가 다른 호텔에 비해 조금 넓은 편이라서 만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5개의 수영장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의 많은 선택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크고 조용해서 놀기 좋은 수영장으로 수영장에 대한 불만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리고 조식 뷔페 평이 좋아서 호텔 조식이 중요한 분들은 고려할 만한 점입니다. 

괌 하얏트 리젠시는 두짓타니와 더 츠바키 타워와 비교했을 때는 룸 컨디션과 건물 전체적으로 노후되었고 1박에 30-40만 원의 비싼 숙박비가 큰 단점입니다. 

마무리

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괌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 인기 많은 곳들을 비교하여 괌 호텔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괌은 노후된 건물에 비해 대부분 숙박비가 비싼 편인데 이 포스팅이 호텔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