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버 다이빙

사이판 액티비티 추천 TOP5 별빛 정글 투어

일 년 내내 따뜻한 마리아나 제도에 있는 사이판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사이판 액티비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판 액티비티   

서 태평양 북마리아 제도의 가장 큰 섬으로 세계적인 휴양지인 사이판은 관광지의 역사가 긴 편입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호텔과 리조트가 발달하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별빛 투어, 정글 투어 등 다양한 사이판 액티비티에 대해서 읽어보세요. 

1. 별빛 투어  

첫 번째 추천 사이판 액티비티는 별빛 투어입니다. 사이판 별빛 투어는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밤하늘의 은하수 및 수많은 별들을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판에서 사람들의 관심이 가장 많은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국내의 여행사들에서 대부분 사이판 별빛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사이판 별빛 투어는 일몰 전 사이판에서 많은 별을 관찰할 수 있는 장소로 가서 쏟아지는 별들을 보며 별자리 가이드에게 별자리에 관한 설명을 듣습니다. 쏟아지는 별 아래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별빛 투어는 날씨가 흐리면 취소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별을 관측할 때에는 날씨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도 도시에서 보기 힘든 아름다운 수많은 별들을 보는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2. 정글 투어 

두 번째 추천 사이판 액티비티는 정글 투어입니다. 사이판 정글 투어는 4륜 차를 타고 오프로드의 길과 정글을 지나는 투어입니다. 개인적으로 가기 힘든 사이판의 중동부 지역을 둘러보는 데, 여행사에 제공하는 코스는 사이판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사이판에서 가장 높은 산인 타포차우산, 2차 세계대전 중 섬 전체가 폭격을 당했음에도 유일하게 예외 지역으로 남아 성스러운 공간으로 여겨지는 산타 루데스 성당, 고대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제프리 비치, 원주민 농장 등이 주요 동선입니다. 

산타 루데스 성당은 성당 안의 물을 마시거나 바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여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고, 원주민 농장에서는 사이판의 열대 과일을 먹는 시간이 있습니다. 정글 투어 역시 현지에서 그리고 국내에서 많은 여행사들에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국어 가이드가 있으면 더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비교해 보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체험 스쿠버 다이빙  

사이판 액티비티 스쿠버 다이빙
사이판 액티비티 스쿠버 다이빙

다음 추천 인기 사이판 액티비티는 체험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사이판은 다양한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빙 여행을 오기도 합니다.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인 그로토와 만세 절벽 아래 산호초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볼 수 있으며 과거 전쟁 상황의 흔적과 아픔을 볼 수 있는 침몰한 일본의 군수품 수송선 쇼안 마루, 태평양 전쟁에서 희생된 한국인 추모비 등도 바닷속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배워 본 적이 없어도 기초 수업을 받은 후 바닷속에서 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박 이상의 일정을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교육을 받고 정식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따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름다우면서도 의미 있는 다이빙 포인트가 많은 사이판에서 스쿠버 다이빙 경험을 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한 후에는 12시간에서 18시간은 쉬어야 하고 이 시간 내에는 비행기를 타지 말아야 합니다. 여행 일정을 계획할 때, 이 부분을 고려하세요.   

4. 마나가하섬 투어 및 패러 세일링  

패러 세일링
패러 세일링

다음 사이판 액티비티 추천은 마나가하섬 투어와 패러 세일링입니다.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의 진주로 불리는 곳으로 밑이 투명하게 비치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하늘로 유명합니다. 마나가하 사이판 여행을 가는 사람 대부분 방문하는 최고의 관광지로 배를 타고 15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마나가하섬은 무인도로 섬의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만 입장이 가능하고 섬을 방문하는 모두가 환경세 5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마나가하섬에서는 스노클링, 호핑투어, 체험 스쿠버 다이빙, 패러 세일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패러 세일링은 스피드 보드에 달린 낙하산을 타고 바다 위 하늘로 올라가 마나가하섬 주변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스릴이 넘치며 짧은 시간이지만 하늘을 나는 순간의 기억이 오래 남습니다. 

현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지만 흥정 스킬이 필요합니다. 

5. 사이판 선셋 크루즈 

마지막 사이판 액티비티 추천은 사이판 선셋 크루즈입니다. 해가 지기 전에 크루즈를 타서 바다의 모습을 감상하고 아름다운 일몰의 순간을 배에서 보는 액티비티입니다. 크루즈를 타면 식사가 바로 나와 음식을 먹으면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판 선셋 크루즈에서는 배 위에서 공연을 진행하여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또 다른 재미입니다. 크루즈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일몰을 보고 공연과 식사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액티비티입니다.   

마치며

아름다운 섬 사이판은 세계적인 휴양지로 볼 거리와 즐길 거가 풍부한 곳입니다. 사이판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사이판 액티비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시에서 보기 힘든 별을 보는 별빛 투어, 오프로드 길과 정글을 지나 사이판의 명소를 찾아가는 정글 투어, 다이빙 명소가 많기로 유명한 사이판에서 체험 스쿠버 다이빙, 사이판의 진주로 불리는 마나가하섬 투어와 패러 세일링, 그리고 사이판 선셋 크루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판 여행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랍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