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스카이 일몰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티켓 예약 방법 루프탑 후기   

시부야의 랜드마크인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티켓을 예약하고 루프탑을 다녀왔는데, 예약 방법과 후기를 공유하겠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시부야 스카이 일몰
시부야 스카이 일몰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2019년 11월에 개장된 도쿄의 전망대 중 한 곳입니다. 시부야의 랜드마크로 바로 자리 잡은 전망대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건물 최상 층에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47층 높이에 야외 옥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리 패널로 둘러싸여 있고 천장이 없는 옥상 위에서 도쿄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에 서면 도쿄의 하늘이 닿을듯한 기분이 들고 바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전망대는 360도로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부터 도쿄타워, 도쿄 스카이트리 등 도쿄의 대표적인 스카이라인과 전망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날씨가 아주 맑은 날은 후지산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안타깝게도 후지산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티켓 예약 방법 

시부야 전망대 매진
시부야 전망대 매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티켓을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건물 14층 매표소에서 당일 창구 티켓 구매가 가능하지만 제가 평일 오후 4시쯤에 갔을 때 이미 매진되었습니다. 

티켓을 미리 예약하면 좋은 점은 예약한 시간에 입장하면 되기 때문에 현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입장료는 2000엔 정도로 여행사 사이트 혹은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약 시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야경 명소로 유명하지만 해가 지는 석양도 너무 멋있습니다. 일몰 모습과 야경을 동시에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방문할 날짜의 일몰 시간을 체크한 후, 일몰 시간 근처로 티켓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예약 방법

좀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하면 루프탑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루프탑에 마련된 소파석에 50분 동안 앉아서 스낵과 함께 드링크를 마시면서 도쿄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루프탑에서 도쿄타워와 도코 스카이트리가 보여서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지금부터 루프탑 예약 방법 및 팁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루프탑은 시부야 스카이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방문하기 30일 전에 열리는 데 밤 12시 정각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저는 2-3일 전부터 연습을 했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예약 페이지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예약 페이지

홈페이지에서 한글을 설정한 후 오른쪽 상단 티켓 구입을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면 입장권과 함께 THE ROOF SHIBUYA SKY 티켓을 판매합니다. 루프탑 티켓에는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으면 1 드링크 세트 / 샴페인 세트와 2 드링크 세트 / 샴페인 세트 2종류가 있습니다. 

구입 하기를 누르면 서약서가 나옵니다. 기상 악화 혹은 옥상 폐쇄에 따라 루프탑 입장도 불가해지는 것에 동의하는 내용입니다. 

루프탑 날짜
루프탑 날짜

서약하기를 누르면 루프탑 시간 테이블과 예약하는 날짜를 정하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현재는 모두 마감이네요. 방문하기 30일 전 밤 12시에 들어가면 열리기 때문에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예약 팁

  • Webket 회원 가입을 미리 해두어야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 한 달 전 밤 12시에 정각에 들어갑니다. 
  • 일몰 시간을 확인 후 그 시간을 예약합니다.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후기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소파
시부야 스카이 루프탑 소파

이렇게 넓은 소파에 앉았습니다. 예약이 힘들었던 것이 이런 소파가 4-5개 정도였습니다. 음료는 2명이서 2 드링크 세트를 시켜서 맥주 2병, 칵테일, 오렌지 주스와 포테이토 스낵과 팝콘을 먹었습니다. 소파에 앉아서 해가 지는 모습과 도쿄 타워와 스카이 트리의 야경을 보았습니다. 50분이 짧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길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 야경
시부야 스카이 야경

10월 중순이었는데도 저녁에는 쌀쌀해져서 조금은 추웠습니다. 전망대보다 도쿄타워가 보이는 루프탑 뷰가 더욱 멋있고 낭만이 있었습니다. 가격이 싸지는 않았지만 루프탑에서 보는 도쿄 야경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스크램블 스퀘어 음식점
스크램블 스퀘어 음식점

전망대에 오르기 전에 12층, 13층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13층 우동 집 Tsuru Ton Tan에서 전골 나베를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했지만 시부야 시내를 내려다보면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녁에는 바도 운영해서 전망대 구경을 하고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망대는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스크램블 스퀘어 식당들은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운영 시간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30분 
  • 레스토랑(12층, 13층)  매일 오전 11시- 오후 11시
  • 숍: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마치며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는 사진을 보고 너무나 가보고 싶어서 루프탑까지 예약했습니다. 루프탑 예약은 쉽지 않았지만 일몰과 도쿄타워와 스카이 트리까지 다 보이는 도쿄 야경을 소파에 앉아서 볼 수 있어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관련 글 보기